VIP REAL STORY

VIP 리얼수술후기

 

나의 수술후기 "선생님은 아티스트..^^ "




* 내용 저는 선생님 (말씀으로,,^^) 작고 짧고 좁은 코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얼굴이 동그스름해서 나이보다 넘어려보이고 밋밋한 얼굴에 윤곽을주고싶어 수술을 하게되었습니다.
코수술한지 오늘로써 17일째되네요,, 17일이 몇달은 된듯하게 느껴집니다..
저도 다른 사람들처럼 수술전에..
여러 성형외과를 알아봤지만,, 썩 믿음이 가는 성형외과를 찾기 힘들었습니다 첨들어보는 코의구조와 이물질이 몸안에 들어가는걸 믿을수있는지도,,,의심되고 알아볼수록 더욱힘이들더군요,, VIP와 다른 한곳이 가격이 젤 비쌌는데..
VIP는 자가조직을이용한수술이라는 것에 메리트를 느꼈습니다.
사실 성형외과는 아름다움을 최고로 추구하는 곳인데..
병원이라할수없을 따뜻한 분위기,,그리고 친근감 가는 실장님과 친절한 설명과 끝까지 책임을 지실것같은 믿음이가는 선생님의 꼼꼼함이 살짝엿보여서 병원을 선택하게되었지요..
저같은경우는 코가 넘 작기땜에 비중격연골로는 코등까지 힘들어서 고텍스로 코등을 올리고 비중격연골로 코봉우리를 만들었답니다..
선생님을 한마디로 ’예술가’라 할수 있을꺼 같아요,.
코를 다시 창조해 내신거니까요.,^^ 그만큼 환자나 선생님에게 고행이 뒤따르는 예술행위죠..
저는 이정도로 대수술인지 꿈에도 생각 못했답니다..
저의 고행을 폭로하자면,,(죄송^^) 일주일정도는 숨을 입으로 쉬어야하고, 입이말라 잠을 못자기도하고,,코에 넣은 엄청난 거즈에 치료가 넘무섭고,,거의 밥맛이 없어..(다이어트엔 좋았죠^^)호박죽과 물말은 밥만 조금씩먹고,, 멀쩡한 얼굴을 왜그랬는지 우울하기도 하고했답니다.
거짓말같이 3일은 너무너무 아픕니다..
그뒤에는 붓기 가라앉기만 기다리는 일이남았죠..
코에 깁스빼면 하루가 다르게 붓기가 쑥쑥빠집니다..
고통뒤에는 항상 뒤따라오는 행복과 만족감에..
일주일 아픈것쯤은 암껏도아니란생각이 드네여..
주위의반응이요?? 살도빠져서,,턱도했냐는 소릴 듣습니다..
사실 광대뼈땜에 고민이었는대,, 수술후 얼굴이 더작아보인답니다..
얼굴이 완벽해졌데나,,ㅋㅋ 결과적으로는 넘 자연스런 ’내코’를 만들어 주셨습니다.
아직도 수술후에 한참 아플때 선생님의 "잘참았다"는 자상한 한마디가 기억에 남네요,, 실장님의 친근한 미소와 배려에도 감사드리고요,,, 제인생의 또다른 자신감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