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REAL STORY

VIP 리얼수술후기

 

아직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한 제 수술후기입니다.




일단 후기를 쓰기 앞서 전 브로커나 알바생이 아님을 밝히는 바입니다.
아니 그런 알바자리 좀 있으면 소개시켜줘요.
집에서 돈이나 벌게 ㅡ_ㅡ 일단 전 오늘로 코수술한지 4주정도된 환자입니다.
-- 저같은 경우는 어렸을 때 코를 다쳐서 커가면서 변형된 경우입니다.
어렸을 때 다친거라 나중에 코뼈가 다 자라면 수술할려고 어렸을 때부터 많이 알아보러 다녔습니다.
또 축농증과 비염이 생겨서 숨쉬기도 많이 불편했었구요.
그래서 군대 전역하자마자 이빈후과에서 축농증 수술과 비중격이 휘어져 한쪽 코를 막는 것을 바로 잡는 수술을 했습니다.
뭐 이번 수술하면서 안 사실이지만 수술은 엉망으로 되어있었더군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 수술도 많이 고민하고 알아봤습니다.
이미 5년전부터 계속 알아본거라 수술방법 및 비용도 어느정도 다 알고 있었고, 서울에 있는 유명한 성형외과 대학병원 안가본 곳이 없고, 수술하기 전에도 많이 고민했습니다.
여기 오기 직전까지도 성내역에 있는 H병원 이빈후과 전문이에게 상담받고 수술도 거기서 하라는 말까지 들었습니다.
근데 이빈후과를 가도 성형수술에 대해서는 성형외과와 다른게 없더군요.
오히려 코속에 대한 지식은 성형외과쪽이 더 해박한 것 같다고 느꼈습니다.
그래서 다시 성형외과로 오게 된거구요.
다시 가봤던 곳도 다시 가서 상담해봤는데 같은 압구정쪽 성형외과라도 수술이 어려우니 다른 병원 가서 알아보라는 곳도 있었고, 겉모양만 대충 보고 맞지도 않는 시술법을 제시한 곳도 있어서 나와버렸습니다.
작년에 이빈후과에서 한 실수를 되풀이하지 않기 위해서 근거없이 터무니 없는 객기는 안믿습니다 -- 그러다가 다시 이 곳을 찾게 됐는데 역시나 원장님이 참 믿음이 가더라구요.
또 친절하셔서 좋았구요.
처음에 인터넷에서 연골을 사용한다길래 알아본 곳도 여기였는데 다른 곳 모두를 다 상담받아봤지만 역시 이 곳이 제일이라 느껴서 다시 되돌아 왔습니다.
-- 병원 소개 -- 일단 병원은 2층으로 되어있습니다.
1층에는 5분이 계십니다.
우선 들어가면 인포데스크에 코디네이터직원이 계시구요 그리고 언제나 방긋이 웃어주시는 실장님이 계시구요.
또 옆에 피부관리실에서 환자들의 피부를 관리해주시는 분이 계시구요.
(수술하고 피부까지 고쳐나가셨다는 분이 여럿 계십니다 --) 그리고 원장님이 계시지요.
다른 병원에서의 느낌과는 다르게 딱딱하지도 않으시고 언제나 웃으셔서 환자에게도 긴장감을 갖지 않도록 해주십니다.
(인터넷에서 논문과 원장님 관련 기사를 보고 어느정도 실력 있는 분이라는걸 느꼈었는데, 그 H모 병원에서 이빈후과 전문이(특진료가 붙는 10년이상된 전문이)에게 모 성형외과에서 수술하기로 했다니깐 어디냐고 묻길래 vip병원이라고 하니까 이명주박사님 잘안다고 하더라구요.
그 부분에서 왠지 이 쪽 분야에서는 상당히 실력 있는 분이라는 걸 느꼈습니다) 그리고 뉴페이스 홍보실장님이 있구요.
2층에는 미지의 두 분이 계시지요 =_= 병원 시설은 고급스럽고 깔끔하구요.
모두들 참 친절하고 편안하게 대해주셔서 좋습니다.
별 4개 호텔 수준 --/ --- 수술 후 일단 수술하기 전에 가장 걱정되던건 아무래도 모양이 어떻게 나오냐겠죠.
코가 많이 벌어지고 내려 앉아서 커보이고 길어보여서 고민이었는데 문제는 무리하게 줄이면 여러 문제를 야기할 수 있고 또 콧대를 세우면 더 길어보일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다른 병원에서 상담 받을 때도 이렇게 하면 반대 더 길어보이거나 더 커보일 수 있다는 점을 가만하라고 말해주었구요.
얻는게 있으면 잃는 것도 있다는 소리죠.
그래서 하면 오히려 전보다 실망스러운 결과가 나오지 않을까 하는 이유로 망설였던 것도 한 두 번이 아니구요.
우선 수술 결과에 대해서는 만족합니다.
작년 이빈후과에서 코연골만 다 빼먹지 않았어도 더 좋은 결과가 있었을텐데 아쉬면이 없지 않아 있구요.
너무 무리한 모양도 아니고 특별히 다른 부분이 더 부각되지도 않는 자연스러운 모양이 나왔구요.
제게 할 수 있는 최선의 시술법으로 수술하신 것 같습니다.
걱정많이 했었는데 잘되어서 기쁩니다.
그리고 저같은 경우는 기능적으로도 문제가 있었는데 코뼈가 넓지만 가운데가 내려앉아서 쉼쉬는 것이 좀 불편했었는데 그 부분까지 보완해주셨습니다.
또 작년에 이빈후과에서 뚫어놓은 구멍도 다 막아주셨습니다.
전에는 몰랐었는데 이빈후과에서 하시는 수술도 병행하신다고 하더라구요.
저같은 경우 사고 이후에 문제도 있고 작년 이빈후과 문제도 있어서 큰 수술을 받았습니다.
무려 6시간동안이나 수술했구요.
고생하신 원장님께 감사드리고 아래층에서 다른 환자들에게 양해를 구하느라고 진땀 빼신 실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제가 작년 이빈후과에서 수술 받았을 때 염증도 생기고 상처도 아물지 않아서 여러문제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지레 겁을 먹고 조금만 이상 있어도 자꾸 전화해서 실장님과 원장님을 많이 귀찮게 한 것 같았는데 언제나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병원 다니면서 느낀건 역시 제 선택은 탁월하다는 것( --; )과 같은 의술이라도 시술하는 사람에 따라 많이난다는 거죠.
또 원장님이 특이하신건 많이 망가진 환자를 좋아하신다는 겁니다.
--;;; 다른 병원에서는 힘들어서 받지도 않는 환자를 원장님은 “논문감이다”라며 반겨주십니다 -- 실력 없는 사람은 어찌 상상이나 할 수 있는 일입니까? --;; 저는 원장님 실력이 VIP급이여서 VIP성형외과인 줄 알았는데 환자를 VIP로 모셔서 VIP성형외과인 것 같습니다.
^^ 그 만큼 모두 친절하구요.
기분이 좋아지는 곳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비용이 부담스러워서 싼 곳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한 마디하고 싶은 말은 뒷일은 생각하지 않고 바로 눈앞에 보이는 비용만 생각하는건 코를 두 번 죽이는 일입니다 -_- 또 저처럼 기능적으로도 문제 있으신 분들 일단 먼저 원장님께 상담 받으라고 권합니다.
저처럼 크게 후회하는 일이 생길지도 모르니까요.
반드시 원장님계 먼저 상담받으세요.
후회 없는 선택하길 바라구요.
수술 뒤에 치료기간도 있는데 두 번 세 번...
그건 정말 못할 짓인 것 같습니다 -- 한 번에 올바른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오군 작성일 2004-01-14
0 Comments